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민원제도개선

민원·제도개선 과제에 대해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
7 화재에 대한 문화재 보호에 대한 획기적인 초기 진압장비 제안서 비공개 *** 08-02-15 자치행정과
08-02-20 08-02-19 이동
5 아동급식지원사업 제도개선안 비공개 *** 08-02-06 여성청소년가족과
08-02-21 08-02-12 완료
1 과제명 비공개 *** 07-11-17 혁신법무팀
08-01-08 내부종결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3-02-21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