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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수수료 인상에 역성장 대형마트 사면초가…소비자 피해 우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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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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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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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종이컵 사용은 업체 자율.소비자만 혼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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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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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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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형 개인 이동수단, 안전관리 강화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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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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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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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비 얼마·환경오염 세세한 라벨 정보 의무화한 미국, 소비자 합리적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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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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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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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고기·달걀 가격정보 문자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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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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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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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 제품 아니면 뭔데?” 소비자 ‘기만’ 가품, 쿠팡에 많은 이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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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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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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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켓 분야, 소비자 피해 많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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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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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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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보협회 상담센터 확대.“소비자 불편 신속 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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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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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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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sr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330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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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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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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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에듀 2차 피해은 없나? 210만건 개인정보 유출 혹시 내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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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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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