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자정보

기간설정 및 통합검색 -
소비자정보 표로 번호,제목,파일,작성자,조회,작성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조회 작성일
104 카드수수료 인상에 역성장 대형마트 사면초가…소비자 피해 우려 관리자 12 19-02-20
103 커피전문점 종이컵 사용은 업체 자율.소비자만 혼란 관리자 11 19-02-20
102 전동형 개인 이동수단, 안전관리 강화해야 관리자 11 19-02-15
101 연료비 얼마·환경오염 세세한 라벨 정보 의무화한 미국, 소비자 합리적 선택 관리자 14 19-02-15
100 닭고기·달걀 가격정보 문자서비스 관리자 12 19-02-15
99 “정규 제품 아니면 뭔데?” 소비자 ‘기만’ 가품, 쿠팡에 많은 이유 관리자 11 19-02-15
98 SNS마켓 분야, 소비자 피해 많아 관리자 10 19-02-15
97 손보협회 상담센터 확대.“소비자 불편 신속 해결” 관리자 18 19-02-15
96 http://www.sr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33050 관리자 15 19-02-15
95 스카이에듀 2차 피해은 없나? 210만건 개인정보 유출 혹시 내 정보? 관리자 9 19-02-15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행복콜센터 :
 152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