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
번호 | 제목 | 파일 | 작성자 | 조회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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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 | 소비자분쟁 통지서 카톡으로 제공된다 | 관리자 | 7 | 20-01-09 | |
303 | 증권업계 2020년 3대 키워드 IB·해외진출·소비자보호 | 관리자 | 10 | 20-01-09 | |
302 | 금융당국 혁신ㆍ포용ㆍ소비자보호에 전력 | 관리자 | 10 | 20-01-09 | |
301 |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이달 31일까지 신청 | 관리자 | 7 | 20-01-09 | |
300 | 中 보험업계도 소비자와 SNS 활용 소통 강화한다 | 관리자 | 10 | 20-01-09 | |
299 | [재계톡톡] 끝나지 않는 LG건조기 사태, 소비자 공정위 고발 | 관리자 | 13 | 20-01-09 | |
298 | 한국여성소비자연합 “SNS 마켓 절반, 교환·환불 거부…개선 없어” | 관리자 | 14 | 20-01-09 | |
297 | 부익부 빈익빈…대한항공 마일리지 개편안에 소비자 불만 | 관리자 | 12 | 20-01-08 | |
296 | 페이스북 승소…이통업계 소비자 피해 이어질 우려 한목소리 | 관리자 | 21 | 19-08-27 | |
295 | 중고폰을 새폰 둔갑시켜 판매 | 관리자 | 13 | 19-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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