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
번호 | 제목 | 파일 | 작성자 | 조회 | 작성일 |
---|---|---|---|---|---|
455 | 美선 넣고 韓서 뺀 안전장치法 “도요타 광고, 소비자 기만” | 관리자 | 45 | 20-01-20 | |
454 | 작년 12월 비데·정수기 렌트 소비자상담 증가…업체 파업 때문 | 관리자 | 38 | 20-01-20 | |
453 | 소비자원, 수분크림 10개 제품 비교해보니… | 관리자 | 34 | 20-01-20 | |
452 | 비행기 1열 좌석 비싸게 구매했는데 기종 바뀌어 뒤로 이동.보상될까? | 관리자 | 53 | 20-01-20 | |
451 | [노컷영상] 편의점서 산 아이스크림 3년 지난 재고 | 관리자 | 41 | 20-01-20 | |
450 | 보험약관 쉽게 만든다더니.이해도 평가 점수 매년 하락 | 관리자 | 42 | 20-01-20 | |
449 | SNS마켓, 소비자 피해 다발.불공정한 거래 관행 개선해야 | 관리자 | 33 | 20-01-20 | |
448 | 불량제품 사각지대 최소화…안전성조사 강화 | 관리자 | 37 | 20-01-20 | |
447 | 미승인 화재감지기 유통업체 5곳 적발…회수·폐기 처분 | 관리자 | 47 | 20-01-20 | |
446 | 보장성 보험료 2~3% 인하…해약환급금도 늘어난다. | 관리자 | 46 | 20-01-20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Main/Images/section/common/img_open3.jpg)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행복콜센터 :
- 152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