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
번호 | 제목 | 파일 | 작성자 | 조회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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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5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른 예식업 및 돌잔치 관련 FAQ | 관리자 | 49 | 20-08-26 | |
464 | 코로나19 재확산에 바이러스보다 더 나쁜 ‘가짜뉴스’ 다시 기승 | 관리자 | 55 | 20-08-26 | |
463 |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국민 행동 지침 | 관리자 | 54 | 20-08-26 | |
462 | 운동화(러닝화)의 기능성과 내구성, 제품에 따라 차이 있어 | 관리자 | 38 | 20-08-13 | |
461 | 친환경·유기농 식품이라 믿었는데.회수·판매중지 다반사 | 관리자 | 40 | 20-01-20 | |
460 | 1년간 은행 거래내역 한눈에.은행권 금융거래종합보고서 조회 가능 | 관리자 | 53 | 20-01-20 | |
459 | 인구 2.19명당 자동차 1대…친환경차 60만대 첫 돌파 | 관리자 | 42 | 20-01-20 | |
458 | 이마트 압타밀 분유 벌레 이물질 소비자 불만에도 행정처분은 없었다.왜? | 관리자 | 71 | 20-01-20 | |
457 | 항공기 지연돼도 숙박비 배상은 NO?…설 연휴 소비자 피해 주의 | 관리자 | 48 | 20-01-20 | |
456 | 먹통 5G 소비자에 보상안…통신료 환불 제안했지만 | 관리자 | 45 | 20-0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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