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의 힘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열린도지사실

경상북도 menu
도지사 일정 카드뉴스 타임라인

23.03.30 포항의료원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님 특강

포항의료원이 지난 30일 오후 의료원 2층 강당에서 내빈과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 역량 강화와 창의적 공공보건인력 양성을 위한 '명사 초청'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에는 이철우 도지사가 초청돼 '지방시대 대전환'이라는 주제로 시대 흐름에 맞는 융합적 사고 증진에 대해 강연했다.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는 이날 강연을 통해 "경북도는 '경북의 힘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과 '경북이 주도한 지방시대' 비전, 그리고 '기업이 키워가는 성공경제, 보통이 성공하는 행복사회, 세계와 함께하는 문화관광, 모두가 안심하는 책임 복지'라는 도정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거침없이 나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북이 주축이 돼 지방시대의 대전환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함인석 포항의료원장은 "강연을 펼쳐 주신 이철우 도지사님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특강을 통해 경북의 힘으로 새로운 선진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 지방시대 대전환에 대해 누구보다 잘 이해하며, 이에 발맞춘 우리 의료원의 역할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의료원은 2022년 2월부터 주기적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분들을 초청해 직원 간 소통 및 교류 확대, 역량 강화, 창의적 사고 함양 등을 도모하고자 명사와 직접 소통하는 '명사 초청' 특강을 진행해 오고 있다. 

TOP